카페 마케팅

블로그 형태와 지식인 형태를 모두 갖고 있는 카페는, 바이럴마케팅의 특징을 가장 잘 살린 마케팅입니다.
카페는 블로그보다 더 적극적인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고 광고주님이 원하는 키워드로
관련된 콘텐츠를 만들 수 있어 블로그 마케팅과 함께 병행하여 진행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카페 배포 장점
해당 카테고리 정보공유를 원하는
불특정 다수의 모임
공통적인 관심사와
카테고리 니즈가 있는 사람들


블로그 형태와 지식인 형태를 모두 갖고 있는 카페는, 바이럴마케팅의 특징을 가장 잘 살린 마케팅입니다.
카페는 블로그보다 더 적극적인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고 광고주님이 원하는 키워드로
관련된 콘텐츠를 만들 수 있어 블로그 마케팅과 함께 병행하여 진행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공통적인 관심사와
카테고리 니즈가 있는 사람들
487
파트너 대행사 업체수
3,778
유지보수 업체수
89%
재계약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