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광고실행사 조이마케팅, 효율적인 퍼포먼스 마케팅 진행

[시사매거진] 온라인 광고실행사 조이마케팅이 자사를 통해 실행 가능한 모든 종류의 마케팅을 원스톱(One-Stop) 진행을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중 퍼포먼스 마케팅은 데이터를 적극 활용하는 마케팅의 일종으로, 고객들의 행동패턴을 데이터로 추적해 현 상황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점진적인 개선을 통해 성과를 높이는 형태이며, 실질적인 매출 향상을 위한 목적으로 진행한다.

퍼포먼스 마케팅을 보다 효율적으로 진행하기 위해서는 광고 비용 절감도 중요하다. 상대적으로 많은 비용이 발생할 수 있는 온라인 광고대행사를 통해서 진행하기보다는 간편한 과정을 통해 보다 저렴하게 진행을 할 수 있는 온라인 광고실행사와 진행을 하는 것이 보다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단순 노출에만 의존하는 기존의 브랜드 마케팅은 당장의 성과(매출)을 측정할 수 없기 때문에 당장 하나하나의 고객이 중요할 수밖에 없는 스타트업의 경우 퍼포먼스 마케팅의 효율적인 진행을 통해 당장 필요한 고객 확보를 기대할 수 있다.

조이마케팅 관계자는 “제품 구매 가능성이 상대적으로 높은 고객을 타겟팅하고, 꾸준한 타겟팅 수정을 통해 저비용 고효율을 이끌어낼 수 있어야 한다”며 “사업의 목표에 따라 적절한 성과지표를 선택해 고객들의 실제 구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것이 핵심이다”고 덧붙였다.

http://www.sisamagaz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8836